헝거게임: 더 파이널 이후 8년 만에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개봉합니다. 이 작품은 이전작의 프리퀄인데요. 이 헝거게임 시리즈는 어떤 영화로 돌아왔는지 아래 목차 내용으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소개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이전작 [헝거게임: 더 파이널] 이후 8년 만에 개봉하는 미국의 헝거게임 시리즈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한 번쯤 본 사람은 알고 있듯이 이 영화는 [수잔 콜린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나는 전설이다], [헝거게임] 시리즈와 같은 포스트 아포칼립스나 디스토피아를 주로 찍었던 [프랜시스 로런스]가 또 다시 감독을 맡았습니다.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단 한 명의 승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잔인한 헝거게임에 스노우가 12 구역 조공인 루시 그레이의 멘토로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생존 게임을 그린 작품인데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이전 시리즈로부터 약 65년 전인 제10회 헝거게임을 배경으로 하는 프리퀄을 다루고 있으며, 초창기 더욱 야만적이고 혹독한 헝거게임의 실마리를 풀어내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죠.
이전작의 성공과 더불어 이번 영화에 대해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판타지 세계관에 또다시 감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어떤 영화인지 영화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공식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속속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2.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어떤 영화인가?
그렇다면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어떤 영화인지 줄거리부터 개봉 영화 정보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줄거리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반란의 불씨를 잠재우기 위해 시작된 잔인한 서바이벌 헝거게임.
헝거게임 10회를 맞아 ‘멘토제’가 도입되고 '스노우'는 12 구역의 소녀 ‘루시 그레이’의 멘토가 됩니다.
사실 스노우는 18살이었던 청년 시절, 코리올라누스는 아버지를 닮은 빼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아카데미에서 손에 꼽히는 뛰어난 학업 실력까지 갖춘 우등생이었습니다.
그리고 스노우 가문은 유서 깊고 강력한 가문이었지만, 불행하게도 가업이었던 무기 관련 사업이 13 구역과 함께 망해버리고 전쟁 영웅인 스노우의 아버지가 반군 저격수에 의해 살해당한 이후로 가세가 급격히 기울게 되었죠.
이로 인해 스노우 가문은 코리올라누스 본인, 그의 할머니, 그리고 사촌누나 티그리스만 남아 지독한 가난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굶주림과 가난, 전쟁의 트라우마를 뼛속까지 새기게 된 코리올라누스 스노우는 장학생으로 뽑혀 대학에 진학할 궁리를 하며 치열하게 생활을 유지하던 중 루시 그레이를 만나 자신의 모든 것을 걸게 됩니다.
그렇게 그는 몰락한 가문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루시 그레이’를 헝거게임에서 우승시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데…
과연 원작에서 타락한 권력자 스노우의 어린 시절은 또 어떤 모습으로 비칠지 궁금한데요.
어린 시절에는 뛰어난 우등생이었던 흑화 전 스노우가 루시 그레이의 멘토로서 어떻게 변해가는지 영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영화 기본 정보
이렇게 헝거 게임 시리즈의 프리퀄 외전인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앞서 설명한 대로 65년 전인 제10회 헝거게임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개봉 예정일은 2023년 11월 15일부터 개봉되죠. 그리고 북미는 이보다 이틀 후인 11월 17일 개봉될 예정에 있습니다.
또한 상영 시간은 157분으로 (2시간 37분)이며, 상영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로 수위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에도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의 출연진 정보, 예고편 등 다양한 콘텐츠는 계속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제목: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 영문: The Hunger Games: The Ballad of Songbirds and Snakes
- 장르: 액션
- 감독: 프랜시스 로렌스
- 원작: 수잔 콜린스의 소설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 출연: 톰 블라이스, 레이첼 지글러, 헌터 샤퍼, 제이슨 슈워츠먼, 피터 딘 클리지, 조쉬 안드레스 리베라, 비올라 데이비스 외
- 개봉일: 한국 2023년 11월 15일, 북미 2023년 11월 17일
- 러닝타임: 157분 (2시간 37분)
- 상영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3.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출연진, 등장인물은 누구?
위에 있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의 줄거리와 영화 정보를 통해 이 작품이 어떤 영화인지 어느 정도 감이 잡힐 것입니다.
무엇보다 원작에 등장했었던 원캐릭터들의 젊었을 때의 모습과 새로운 캐릭터들을 볼 수 있을 텐데요.
그럼 이전작에서 64년 전의 이야기인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의 출연진과 등장인물은 누구인지 계속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출연진
이 영화에는 톰 블라이스, 레이첼 지글러, 헌터 샤퍼, 제이슨 슈워츠먼, 피터 딘클리지, 조쉬 안드레스 리베라 등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하였으며, 메인 포스터와 심볼 포스터에서도 새와 뱀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참고로 노래하는 새와 뱀이라는 상징적인 의미인데요. 새는 자유롭고 아름다운 존재로, 뱀은 위협적이고 잔혹한 존재로 표현됩니다. 이 두 가지 요소가 어떻게 조화되고 갈등되는지를 출연진이 맡은 캐릭터에서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죠.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등장인물
그럼 개성 넘치는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이 맡은 등장인물은 또 어떤 캐릭터들을 맡았는지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의 자세한 등장인물은 [여기]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공식영상
다음은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어떤 영화인지 잠깐 맛볼 수 있는 예고편과 공식 영상 등을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맺은 말
이처럼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어떤 영화인지 영화 정보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렸는데요.
단 한 명의 승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잔인하고 예측 불가한 생존 게임인 헝거게임은 도덕적인 고민과 인간 본성의 본질을 다루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전개될 것을 예고하고 있죠.
때문에 헝거게임은 이전 작품들처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깊이 있는 캐릭터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여운을 남기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게 되는데요.
이런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오는 2023년 11월 15일 극장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영화 > 외국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아가일 정보 총정리: 출연진부터 등장인물까지 한눈에! (45) | 2024.01.26 |
---|---|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출연진 및 등장인물 정보 소개 (41) | 2023.11.15 |
바비 영화 주요 정보 10가지 알아보기 (96) | 2023.07.05 |
미션 임파서블 7: 데드 레코닝 PART ONE 영화 정보 총정리 (77) | 2023.06.30 |
인디아나 존스 5: 운명의 다이얼, 영화 주요 정보와 전작 시리즈 총정리 (102) | 2023.06.14 |